


간편하게 제작하는 초고품질의 디지털 휴먼
자연스러운 디지털 휴먼을 제작하는 것은 매우 까다롭다. 고비용의 장비와 인력 그리고 엄청난 시간과 노력, 기술이 필요하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몇 년 동안 가상의 캐릭터부터 실제 사람의 디지털 카피까지 사실적인 퀄리티의 리얼타임 디지털 휴먼을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메시, MR을 통한 공유와 협업의 미래를 이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다양한 분야의 혁신 기술을 소개한 자사의 연례 이벤트 ‘이그나이트 2021’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혼합현실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메시’를 선보였다.

캐드 시장 트렌드 – 제너레이티브 디자인과 AR, 디지털 트윈, 클라우드 등 관심 대두
지난 해 캐드 분야에서는 어떠한 기술들이 주목을 받았고 어떠한 트렌드를 눈여겨 보아야 할까.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AI, 증강현실, IoT, 클라우드 등 새로운 기술과 더불어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MBD(모델 기반 정의), 2D 설계 등도 여전히 주목을 받았다.


유니티, GDC 2021에서 유니티 엔진의 최신 기능 공개
유니티가 온라인으로 개최된 ‘GDC 쇼케이스 2021’의 키노트 연설을 통해 ‘유니티 엔진’의 신규 출시 기능들과 개선사항을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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