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뉴스

매터포트, 엔뷰 인수하며 건물 디지털 트윈의 분석 기능 강화

공간 데이터 기업인 매터포트(Matterport)가 엔뷰(Enview)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메터포트는 실제 건물을 디지털화하고 인덱싱하는 3D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한다.

엔뷰는 3D 공간 데이터를 위한 인공지능(AI)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엔뷰의 3D AI 플랫폼은 포천(Fortune) 500대 에너지 기업을 위한 인프라 보호, 보험 및 재해 복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자산 분석 자동화, 물류 및 이동성 애플리케이션 등 미션 크리티컬 과제를 지원한다.

엔뷰의 AI 기반 자동화 플랫폼은 디지털 트윈 에코시스템의 일부로서, 복잡한 3D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확장성 있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엔뷰의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은 3D를 위해 개발된 AI 기술과 국가 규모의 데이터 세트를 위한 복잡한 자동화 워크플로를 결합한다.

엔뷰는 객체 인식, 특징 추출, 특징 기반의 변경 감지, 2D 및 3D 측정 및 속성을 포함한 다양한 3D 공간 연산 등을 지원하고 있다. 엔뷰의 대표 제품인 익스플로어(Explore)는 복잡한 센서 융합 2D 및 3D 데이터에서 통찰력을 추출하는 수작업을 자동화하고 누구나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엔뷰의 샌 구나와다나(San Gunawardana) CEO는 “건축 공간을 디지털화하는 매터포트의 풍부한 공간 데이터와 엔뷰의 3D AI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전세계 40억 개의 건물을 대상으로 새로운 수준의 데이터화 및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분석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매터포트의 알제이 피트먼(RJ Pittman) CEO는 “매터포트는 건물을 데이터로 전환하고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해 왔다.엔뷰의 공간 데이터 분석 기술은 매터포트의 플랫폼을 보완하고 향후 10년을 위한 성장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면서, “엔뷰의 기술을 더해 매터포트는 자동화된 건물 검사, AI 기반 공간 계획 및 자산 활용 분석을 포함하여 혁신적인 건물 분석 및 데이터 통찰을 제공할 것이다. 이를 통해 완전한 디지털 환경에서 건물의 운영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