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뉴스

유나이트 서울 2020, 12월 1~3일 온라인으로 개최 예정

유니티 코리아가 오는 12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될 ‘유나이트 서울 2020(Unite Seoul 2020)’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유나이트는 매년 전세계를 순회하며 열리고 있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로, 여러 전문가들의 수준 높은 강연과 업계 종사자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유니티 코리아는 개발자 및 업계 종사자들의 상황과 건강을 최우선 고려해 매년 5월경 개최했던 ‘유나이트 서울 2020(Unite Seoul 2020)’을 올해는 12월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진행한다.

유나이트 서울은 오는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유니티 스퀘어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혁신을 이끄는 크리에이터의 축제’란 주제로 개최된다. 유니티의 최신 기술 및 서비스 활용법과 엔진 로드맵은 물론 다양한 산업에서의 활용 사례를 소개하는 세션과 이벤트들이 마련될 예정이며, 사전 등록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유니티 에반젤리스트, 스포트라이트 팀, 기술 팀, 유니티 전문가 그룹인 ‘유니티 마스터즈’ 등 국내외 유니티 임직원 및 전문가들이 참여해 유니티 관련 최신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니티 코리아 김인숙 대표는 “유니티는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개발자 및 크리에이터들이 본연의 업무 창작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스마트워크 지원 프로그램을 올 한해 확대 시행하고 있다”며, “최초로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유나이트 서울 2020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